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부산 콘서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2:24

    ​​​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려다봅니다. ​ 우리 집 오시는 손님들 속에 성 카인 씨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 있어서 이렇게 초대장 4장을 구하고 주고 태어나쵸소리우, 콘서트라는 것을 보러 갑니다 ​​​​​​


    >


    생각보다 많은 분이 계셔서 미스트롯의 인기가 정스토리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


    이제 첫 출발은 정가인이네요.


    >


    일단 프로와 아마추어는 뚜렷한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숙행씨 뮤직하는 것보다 일반 미스트롯 참가자 분들은 좀 무대에서 아직 스킬을 원하실 것 같아요. ​


    >


    >


    다음은 송가인 오빠 사물놀이패의 멋진 합주 정이 이야기 국악이 또 보여줬어요. ​​


    역시 홍자의 음악은 홍자가 제일 멋을 잘 낸다고 생각합니다. ^^​


    >


    홍자띠 빵빵 보고 갈게요 ​​


    중반에 흐르니 정스토리 오랜만에 뵙는 해바라기 사랑으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


    >


    명곡은 명곡 같아서 해바라기 사랑으로 한번 들어봅시다. ​​


    이분의 이름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금가인씨와 투엣으로 불렀는데 이분도 음악은 잘하시네요. ​


    마무리는 이날이 크리스마스로 모두 산타 복장을 하고 마무리 하네요. ​


    >


    사진을 찍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상 미스트롯 청춘콘서트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