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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림하는 문재인행정부 (북한신년사, 카카오카풀, 타다, 자율주행차량)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1:52


    ​ 위에 연결된 뉴스는 20첫 9년 북한 신년의 말이다.​ 청와대 국가 외교부의 깡통 1부, 국방부의 미디어 관계자 분들 ​ 한글도 모르나요?의미 해석할 수 없습니까.도대체 외국과의 계약서는 어떻게 썼을까.왜 저의 내용도 모르고 국민을 우롱하십니까?영어도 아니고 우리 내용으로 조건없이 대북지원해~~ 핵사찰 안받아~내용에 긍정적인가요???


    네이버 운영자 여러분께서 보기 싫어서 사진을 삭제해서 뉴스를 연결하기 쉽게 만들어 주셨는데 뉴스 사진을 다시 삭제할 수 있게 해주세요.금강산 관광, 개성공단 재개 미국과 <몇 차례에 걸쳐> CVID(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인 핵 폐기 및 연결 지식 백과)FFVD(최종적이고 완전하게 검증된 비핵화 및 연결 지식 백과) 확약하셨습니까?​ 미국뿐 아니라 1개 이어 문 대통령의 유럽 순방 중에도 핵 폐기의 전제로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비핵화의 북한이 이야기만 하면, 핵 사찰을 받지 않아도 믿습니까" 믿어요~~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자유 korea당 안의 철수는 왜 믿을 수 없어요?어떤 유총 제재를 받지 않아도 잘 할 수 있다고 믿어요.울거니까요~~믿어요~~국공립유치원은투명하니까국공립원장은애들몇명없어도억대연봉은당연한가요?자국민도 못 믿는데 어떻게 북한은 믿어요?대통령과 국가는 국민 위에 군림하는 존재가 아닙니다.대통령과 국가가 국민 위에 군림했습니다.탄핵시켜놓고 요즘 뭐하고 있나요?대통령과 국가는 국민으로부터 위입니다.그냥 먹었을 뿐이에요.왜 한글도 모르는 사람들이 국가에 있어요??​​​


    ​ 신재민 기획 재정부의 전사는 관계 논쟁 1개가 있습니다.비밀 유지하지 않았나요?​의 세 수입은 유럽 수준 비교하면서 박근혜 정부 초반 비교, 무려 2배 가량 급등했습니다.. ​, 박근혜 정부 마지막으로 담배 세금 걷고 300조 정도로 세금 징수, ​ 올해 470조에 이르는 막대한 금액의 세금 징수, 추경 꽤 많이 들어가서~​ 여기로 다시 부동산 세금 현실화하고 기준 시가의 변경 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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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08년 300조 정도로 국가 부채 2017년 660조 2천억 ​ 국민 총생산 지디피 GDP대비 38.2%​ 현재 수입 많으므로 660조 별거 없다고 생각하나요?​ 2019의 경제 반도체의 영향으로 1석 더 줄어들 전망임.출산율 급가속 하락=수년 뒤면 국가채무 이자에 인구 감소로 세금 수입이 줄어듭니다.감당이안된다.복지혜택은좋은데한번생긴복지는축소되거나나쁘지않기때문에없어지면반정도발생합니다.​ 그래서 복지 정책 만들 때 5년 10년 그 이상을 봐야 한다.지금이 국가채무 오전에 낼 수 있는 마지막 시기가 될 것 같아요.경제 뉴스는 우습게도 국가채무의 나랏빚을 퍼센트에 내용으로 하고 금액으로 쓰는 뉴스는 거의 없습니다.신재민 사태에 적자국채가 논의되는데 금액 없이 전체 비율로 내용을 만들어 경제 문외한은 이해 못 하도록 기사를 쓴 기자를 나쁘지 않고 마치 아주 나쁘게라는 식으로 유식한 뉴스 기사를 올리고 있습니다.​ ​ 200조에 10퍼센트면 20조 1%2조 ​ 500조에 10퍼센트 50조 1퍼센트 5조 ​ 단위가 다르고 지역 같은 퍼센트에서도 아주 저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정 세운 0.2%라도 얼마 안 되다 알맹이 뉴스는 온 국민을 속이는 것이다.​ ​의 세금 수입 많을 때 국가 채무 300조 이하에 오전, 춤추고 두어야 한다.절반은 돌려줘야 한다.​ 38% 높은 수준 유지 하면, 향후 5년 안에 감당할 수 없는 사태 발생한다.적자채권 국민이 알아야 할 사안인가요?왜 비밀이죠? 그래서 유럽 수준 운운하며 세금을 거두는 거죠?국가 예산과 정책 유럽 수준 이상으로 투명해야 한다.우리는 그렇게 촛불시위로 사람들을 감옥에 가두었어요.이 와중에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산재 근로소득세를 올리고 최저임금 인상 노동 때마다 단축된 여파로 각종 물가가 치솟고 교통비까지 인상하는 상황을 비난한다.전기, 수도, 난방, 교통 등 물가는 절대로 올리면 안됩니다.교통비가 오른다는 말에 교통부 장관이나 자치단체장들을 향해 세금으로 운전기사가 딸린 차를 타고 민생을 모르는 헛소리나 욕설이 자동 발사됩니다.왜 국민 위에 군림하십니까? 세금을 거둬 어디에 썼습니까.계정 과목만 있을 뿐 내역은 없어~~ 영수증 없어.​ 세금 많이 거둬 업무 추진비 토우크후와루비, 은밀하​ 세금으로 전처럼 비율(퍼센트)유지한다 해도 ​ 위에서 보듯 500조에 1%는 막대한 금액임.사건의 국가 국민 위에 군림하고, 법 위에도 군림한다.​​​



    카카오 카풀 공짜 카풀법 논란에 사회적 대타협 운운하는데 불법을 기준으로 대화하자는 내용이 내용이 되나요?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돈거래 운송은 금지되어 있습니다.예외 조항의 통근 내용이지만, 이 역시 우버 반대 결정과 함께 불법 결정된 사안입니다.카카오택시 앱을 통해 위치기반으로 주변 호출용기에 목적지 호출권역별로 연결하다 보니 카풀의 경우 운전자가 늘 그랬던 것처럼 다니던 길이 아닌 낯선 길을 상회합니다.​ ​ 택시 요금의 80퍼센트 지불 이어 타다는 요금도 자율~~ 타고 회사 소신에게 ​ ​ 20%를 카카오에서 떼어 가도 ​ 교체 운전자가 쿨도우루묘쯔봉 합승다고 연료비의 보충대입니다. ​ ​ 교체 타고 김용균 법 20하나 9경제 위원회에 연결된 블로그의 글에서 ​ 택시 대중 교통 법에 반대했다고 썼다.​​​


    ​ ​ 택시 대중 교통 법 인정 ​ 20하나 2년 연내용 국회 통과 20하나 3년 한조 9천억 예산 지원 소식임.​​


    ​ 대중 교통 법 ​ ​ 2묶음.라고 겍쟈동쟈 운수 사업 법의 규정에 의하여 노선 여객 자동차 운송 사업에 사용되는 승합 자동차 ​ 3조 친환경적인 대중 교통 수단의 개발·보급 ​ 5조 7. 자가용 타고 쟈동쟈 이용자의 대중 교통 이용 촉진 ​ ​ 승용차 이용보다데쥬은 교통 이용하도록 유도하게 된 환경이어야 하지만 ​ 교체 타고 공유 탑승 차량은 대부분 경유차다. 몇번 카풀하면 기름값 정도는 보충되므로 본격적으로 시행되면 통근 도중에 차를 끌고 심한 혼잡할 확률이 높아요.서울시내 중앙부에조차 자전거도로를 만들어 가고 주정차 단속 공해를 염두에 두는 행정부,지자체가 추진할 수 있는 사업입니까?카풀 출퇴근 차량으로 이용하지만, 자동 앱 결제 교통카드는 사용 불가.​​​


    ​ 택시 이용율 2007년 6.6%2016년 2.9퍼센트 절반으로 떨어졌 슴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그만큼 승용차의 소유자가 항상 그랬다는 것입니다.​ 1개 택시 기본 요금, 오히려 아침 춤추옷슴니다. ​ ​ ​


    ​ Japan택시 360명에 하난데 우리 택시 하나 20명에 한개 값 ​ ​ ​


    아폰의 등장이 기존 휴대전화 시장을 장악한 것은 카풀법에 적합한 비유가 아닙니다.연탄난방의비유도틀렸습니다.하드 자체가 바뀐 것이고, 사람이 운전하는 택시 vs 자율주행차의 비교가 적절합니다.카풀 앱을 앱과 비교하는 발언은 기술 아몰랑~~ 한국 법률, 모르게 무지를 자랑하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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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자율 주행 차량 100년 음식입니까?기술이 날마다 변천하다.5G 6G 7G~10G​ 12G까지 몇년 걸릴 것 같습니까.자율주행차량을 연결하여 세금 없이 할 수 있는 기술 확장 사업입니까?도로와 신호에 통신망이 모두 돈이 된다.그 세금 어디서 。니까?​ 자율 주행 차량 점검 도시 축구장 45개 연결한 높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한 장소와 기술 지원만 하면 됩니다.자율주행차량사건과 인면정부 작은기업 누가 책이다 지는지 각종 논란은 아직 정리도 안된 택시사업자들의 인건비 절감을 위해 세금지원을 받으며 자율주행차?보름이 과인의 컴퓨터망을 마비시킨 과인라로 가능한가요?도로 신호나 각종 사회적 사건은 아직도 계속됩니다.돈줄게~~중국에기술팔아서~지역팔아서~난민받고치안불안하게물가가급등해서바가지요금하나상화만들고~기술인력을소홀하게한다~ 기사 과인오고 또는 엄청난 인재 중국에 스카우트되는 과인라인처럼 포장하는 기사 과인오고~중국과 협력해야 하는 이런 중국의 작은 기업을 옹호한다.기술에 세금 쏟아 붓고 닭 쫓던 개처럼 쳐다보는 신세 도둑을 만나도 늘 모르는 정부, 기술 유출자, 그 돈 안 쓰려고 가둬둘 수도 없는 과인들 때문에 그 자리를 박차고 고용 쇼크 하나를 말하면서 당장 논란을 부를 하나 계산기를 잘 두드리세요.


    위의 접속블로그에 자율주행차 논란이 되고 있는 뉴스를 모았습니다. 읽어보세요.카풀은 소프트웨어의 변환 방식이며, 게다가 기존의 우버의 복사판이다.우버카풀을 준비 중 우버카풀이 허용되면 상당수 자가용의 불법 운행은 불을 보듯 뻔하다.중형 자가용을 소유할 정도의 부자가 서민 경제를 좀먹고 맙니다.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젊은이들이 중형 자가용을 소유하고, 세금도 내고, 보험료도 유지비도 카풀할 수 있습니까?그것은 부유한 사람들, 부자를 위한 혜택이다.게다가 일도 있는 사람들의 아르바이트...국토부 장관의 느슨함을 요청합니다.장관 낙하산 관련 자료를 전혀 점검하지 않고 강행하면서 사회적 합의 운운한 적이 있습니까.대중교통 택시에 왜 지원하지 않고 협박하는 거죠?카풀하면 사납금 제도 폐지하고 완전 월급제 도입해줄게~~ 카풀하면 최소 보장해줘~~ 택시형 연금해줄게~~ 카풀을 할지 말지 국가 지자체가 당연히 해야할 일에 조건 붙이는 방식은 협박이야.그냥 택시 너희들 죽어라~ 수다떨어요 승합 경유차~~또 요금도 자율 타고 회사 감정 대로~~~​ ​ 20하나 8 뜨거웠다 경제 뉴스 중에<고용 쇼크> 있습니다.​ 20하나 9, 경제, 반도체 호황 막바지 단계라면 일자리 감소하는 것은 뻔합니다.관련 하청업체, 위탁업체가 계속 문재가 생깁니다.최저타금에 노동시간 단축에 의해 자영업도 연달아 폐업.​ 문재인 국가의 김현미 국토부 장관 전현희 택시 티에프 TF대책 의원, 자치 형태들 ​ 서민 협박하지 않고 ​, 카카오 합승 타다카풀 시행하려는 사업주에 ​ 기본 요금, 주 치료하라 52시간~​ 직접 고용하고 고용 쇼크 일자리 창출하라며 주세요.굴뚝에 오른 근로자들의 파인텍에 직접 고용, 재고용, 협박하지 말고 새로 시행되는 공유승차에 직접 고용하도록 법을 만들어 주세요.승차거부를 할 수 없는 체계택시의 안정적인 자금체계 마련은 국토부가 마땅히 할 일이다.협박하지 마세요.빅데이터를 만들면 분명 자주 가는 노선, 정말 거의 없는 노선, 분명 보일 겁니다.저녁에 외곽요금 더 내고~ 지면 경계를 풀고~ 자율부제를 풀어~ 8인승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에 합승시켜줘~ 택시승강장도 항상 달려~ 서울도로에서 초초~욱 막아봐요.~~대중교통요금을 오전에 넘어서 대중교통을 더 많이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에너지 절약이고 환경에 대한 큰손 절약이다.경유차량도로에 쏟아지는 카풀 공유승차 허가에 반대합니다.고용 쇼크를 흡수해야 합니다.서민들 섭취기를 걷어차고...국채 발행 등 경제정책 비밀 대북지원금의 비밀~~'청와대, 국가, 민주당 요즘 뭐하세요' 카풀법은 국내 어디에도 없습니다.운송법도 불법이고 대중교통법에도 없는 사안이다.왜? 작은 기업들에 노동 없는 고용혜택을 주기 위해서 국민들이 피곤하게 만들까요?국민 위에 군림하고, 법 위에 다시 군림하는 국가 비판을 합니다. 촛불을 들고 탄핵시킨 이유였습니다.정신차려 문나라~~ 네네♪ 북한관련으로 다음 카카오관련으로 정신나간 나라를 비판합니다. 완전하고 최종적이고 검증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핵폐기가 제일 먼저!! 청와대, 국가, 민주당, 대북옹호 정치인들은 국제사회와 국민의 약속을 지켜주세요.핵사찰의 핵 폐기가 가장 먼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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