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xgs25 핑크쿠션 나쁘지않아만의냉장고 이벤트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1:03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라빵입니다. 휴우, 한숨을 쉬고? 시작하는 오늘의 포스팅, 2월 하나 하나에서 비롯된 신과 신과 초콜릿 해무 신나고! GS25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된 쿳션이벵토우메 하나 3개씩 5가지 사이 스탬프계 하나 5개 모으면 펜스 분홍색 사각 쿠션 선착순 4,9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연 뒤 2월 하나 하나부터 4개까지는 당연히 무리 없이 잘 적립이 되었지만 문제는 마지막 날 5하나 아침...!


    >


    자정의 하나 2시 정각에 가면 왠지 안 되는 것 같아서 하나하나시 45분부터 GS25의 앞에 주차하고 두고 차에서 대기했습니다.이날은 정말 추웠던 이번 겨울 중에 하나하나가 추웠던 날이라 저희 마을은 괜찮았는데 다른 택지는 눈이 오는 곳도 있었죠? 안 그래도 저는 차 안에 있었지만 표준 밖에서 대기하고 계셨던 분들도 많았어요. ^^...나는 편의점에서 하나 2시 조금 지난 시간에 결제를 하고, 그때 벌써 서버 버스트^^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캡처된 QR코드가 있으면 어떻게 주치 구입 완료에서도 스탬프 적립 문자가 오지 않눙코에요.당연히, 서버가 찢어져서 늦는 것은 서로 알고 차로 20분까지 있다가 집에 들어간 데 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 적립되지 않기로^^... 로그아웃되고 비밀번호 초기화해서 로그인하고 여러가지를 했는데.


    >


    알고 보니 GS25는 매 1자정 12시 전날 마감이 되면 손님이 많을 경우 이 마감 작업이 늦어지면서 구입에 잡혔습니다 후후후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흔 것으로 날아오르다.. 나는 툰 토우은이코까지 해야 하므로 휴대 전화 2개 두고 미친 듯 기분 전환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퉁 퉁 이 것은)12시 40분 넘어 겨우 든 것이 스탬프 없어서 좌절하고 나의 곶도 1시 지나고 로그인할 수 있었지만, 시스템 프오프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욕설이 절로 나왔다^^당시 단순 누락인 줄 알았어요. 자이온 투 펜 TV팬 카페에서 계속 눈으로 쫓아 보니 포스 키의 마감을 알고 분노와 팍치 것이니 저도 이상한 고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합하여 새벽 1시 15분~20분경 나옵니다. 다른 매장에 갔는데 티밤. 적금을 낼 수가 없어요. 후후쿠


    >


    이역 기간 아니며 안에 알고 보니 LGU+멤버쉽 회비 할인이 1회 사용되지만 가는 곳마다 아르바이트 분과 사장이 모르고 새벽 1시 30분까지 3군데를 싸돌아다니는 결말 적립이 되지 않아 그래도 선착순이 마감되 옷오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진짜 저는 진짜 자는 거예요이어 4일 화요일에 오랜만에 체육 하고 정말 온몸이 아픔 속에서도 자지 않고 했는데..^9^퉁 퉁이가 지친으로 퉁 토우은이코까지 했는데.. 헤헤... 헤쿠챠준1시 30분이 조금 지난 시간에 선착순은 종료하고 정말 멩카묘은에 가면 가면 도난당한 예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머리에 와서 카페 계속 살펴보면 영수증 확인하게 되고, 영수증은 12/4에서 비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났으니 자려고 했는데 열 뻗치고 눈이 와야입니다 라키 고생하고 1개라도 되면 힘들어도 해냈다 가고 싶었지만 젠장 일프지앙해도 상관 없고 돈과 시간을 다 버렸다고 소견이라 소견할 만큼 욜폿침^^...결말 3시에 잤습니다 어떻게 멘 가면 정리도 했어요~(웃음 ​ 1. 다음 주 발렌타인 데이라 미친 듯이 사재 낀 초콜릿은 직원들 포장하고 줄게.2. 하지만 모아 5일은 즐거웠겠다! ^^ 큰 금액 아니었기에^^3. 하지만 펜스 인형 주문하고 바로 받으니까 괜찮아. 여기서 쿠션도 계약했으니까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이렇게 3개의 소견을 하면서 멩카묘은 정리 끝내고 잘 수 있었다.


    >


    그 그와잉마 싼 5-600원 일+한 대상의 초콜렛을 많이 구입한 나는 돈을 많이 쓰지 않았다고는 생각합니다. 둥근 토우은이코까지 했으니 깜빡 2배의 돈과 노력(웃음 웃음)이 들어갔다.


    >


    와중에 노란 쿠션도 해보고 싶어 첫날 구입해 봤는데 빗나간 것은 당애초였습니다.쿠션이 아니면 안 돼


    >


    무의식적으로 구입한 초콜릿이 가득 가득....^9^


    >


    포장만 봐도 토할 것 같아.


    >


    종류별로 모아 보니 이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아래 5-600원권이 대부분이어서 다행다.저 허쉬초코는 저 매장에 있는걸 제가 다 산거에요. 3일, 나이스 그레이 들렸기 때문입니다. ^^...


    >


    펜스 참치가 있어서 이것도 샀어펜스가 광고 찍는 건 좋은데 다들 이렇게 먹기만 하는거야??ᄏᄏᄏᄏᄏᄏ 항상 같이 LGU+ 할인을 받았지만 석연치 않아. 이렇게 노력해서 쿠션을 받으면 좋겠지만 안 되니까. 짜증이 납니다.그리고 초콜릿도 그저 1개 부임!! 이 차에 더 있거든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이것 저것 다양한 종류를 샀지만 저는 김 아까워서 싼 것만 새드니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구 그렇게 샀지만 첫날 퉁 이란 있을 때 2개? 먹고 주인이 됩시다.


    >


    그런데 어제 일시간당 GS에서 공지가 자기 왔었어요!!!!! 4일까지 12개 도장을 모은 모든 분들에 쿠션 주신어.結와 통화중이었는데 갑자기 감정이 좋아져서 結남자... 개 고생해서 못 받는거 너무 아쉬웠고, 아이로써 좋은척했지만 정말 계속 짜증났어요 그자신이 펜스쿠션이 어제 즉석발송되고 감정이 생겼는데 후후..


    >


    쿠션을 재생산해야 하기 때문에 이제 1개월 정도 시간이 걸리지만 이것이 어디입니까?고생한 보람이 있다. 새벽에 2번 나쁘지 않고 갔는데도 실패하고 기쁨이 배가 됬지만 4900분 원래 나처럼 이렇게 고생을 받우쇼쯔울텡데 확실하게 형평성에 사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수령 점포를 선택하고 연락처와 이름까지 작성하면 신청 완료!!


    >


    ↓이렇게 보관함에 펜스쿠션 핑크가 추가되었습니다. 다면 스펙타클 한 51네요. 아직도 온몸이 통증이 그나마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사실 이 글을 쓴 41밤에 욜포루싱 글을 쓰다가 51, 자정 선착순 끝 나이라며 욜밧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과 글을 전체 삭제했습니다만 조금 줄 줄 알았던 전 쓰레기 통에 있던 사진 다시 복원하고 쓰는 글 임니다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의 감정과는 정말 간사한 것 같지만, 어제 새벽까지도 머리에 와서 GS25근처도 안 가겠다 혼자서 다짐했지만, 뭐 앞으로도 가끔 갈거에요.그 그와잉 나 그와잉 GS25 이렇게 도박성 짙은 행사 말을 하고 있는 파업 리어입니다.​ 지에코 둥지 ​+전 1시간 이내에 펜스 인형 오프니다 오는대로 사진찍고 글쓸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