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빙의글/ 장편/ 지민, 태형(뷔), 정국, 윤기 (슈가)] 2. 나쁘지않아만의 수호천사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1:55

    >


    w. 희비월


    악마들과 천사들이 합의를 볼 무렵 여주는 카페에 석진이가 볶은 원두로 행복한 장사를 하고 있었다.


    >


    주문하신 아스미아노와 얼그레이 밀크티 본인이 왔습니다.え?え?왜요?


    >


    '머리에 저걸 예쁘게 보려고 단것이라면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나는~" "너만 살 거야?" 너희가 살 거야"


    >


    하아, 소음, 에스프레소 하나랑 초코라떼.


    >


    "꿀 빵 먹고 싶은 """하..허니 브레드까지 1프지앙아지아세요"


    >


    네, 알겠습니다.


    평소 너무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여성이었기 때문에 여성 가게는 아 글쎄, 의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하며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었다.​


    >


    "민윤기" "내가 형이야" 정인데 타겟은 누구한테 해?" "그런 식으로 누구한테 해? 저기 앉아 있는 은...." "우리도 눈에는 불이 켜져 있어."미안해" 악마와 천사들이 추가로 표를 결정하는 동안 여주인의 앞에는 이상한 손님이 와서 진상을 부리고 있었다.아메리카노와 전화번호를 주세요.고객님, 저희 상회에서는 전화번호라는 음식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주문하시겠으니 아시스 아메리카노만 주문받겠습니다.여주는 나쁘지 않다는 줄거리만 끝내고 진상 손님은 상대하지 않은 채 어린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 여주가 아이의 아이스가 메리노를 다 만든 뒤 진상 고객에게 도우릴료 순간 진상 고객이 ​ ​ ​"야, 이 창. 너 어디서(페도우리프~퍼센트 퍼센트):-'-:/:@)"​ ​ ​로 했다. 정말, 결국 화가 난 여주는 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진상의 개에게 뿌리며 한마디 했습니다.​​​


    >


    "이봐, 이 자식, 어디 개 따위가 손님이야. 개새는 개밥처럼 살아야지 왜 낯선 사람인척 하는거야? 나가라." 결미 손님은 한방 먹고 카페에서 도망쳐 여성 카페의 모든 손님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그 광경을 지켜보던 두 천사와 악마는 내게 쉽게 빠질 것 같지 않은 여주를 티켓으로 하자고 상의했다.​


    >


    '윤기 형 그 여자 어때?' '가무 넘을 것 같진 않은데."


    >


    "ᄒᄒ씨, 쫄?" "ᄉ行こう 가자 역시 남자의 자존심에 건드리는 단어 비비... 결이야기, 윤기, 지민, 태형, 정국은 여주를 티겟으로 정했다.​ ​ 지금 문재는 사는 곳과 1할 것이 필요한 인터넷은 서로 머리를 맞대고 있는데 갑자기 태형이 여주에 다가섰다. ​


    >


    "안녕하세요!!""아..네..안녕하세요""혹시.. 사장님 집에 하숙할 수 있나요?"


    >


    어? 갑자기 태형의 물소리에 여주는 생각에 잠겼다. 여주인은 넓은 집에 혼자 사는게 외로워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남자와 단둘이 동거이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니었다. ​", 그리고 그 내용의 고도 3명 있다."​ ​, 여주의 생각도 읽은 건지 저 외 3명이 더 있다는 태형에 그녀의 귀가 이끌렸다. 결국 여주인은 조건부로 하숙해도 된다고 했다. 혹시 성함이..." "김태현입니다." "저는요?"​"아, 아, 아!25입니다.아, 저보다 과잉인 사람이 많네요.저는 22입니다."​ ​ 인간학과에 다니가 없는 나의 실제 나를 내용하게 된 태형은 동공을 너무 지나치게 훌도우루묘은소 25와 이내용했다. 태현은 과인이 들킨 줄 알고 조마조마했지만 여주인이 아무렇지도 않은 반응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네, 태예요, 조건이 있어요. 네? 뭐라고요?그... 카페 알바를 해주나요? 하숙비는 받지 않아요. 알바비도 올리면서 "돈을 더 쓸 리가 없는 여주에 의해 한 자리도 필요했던 그들은 어느새 숙소와 아르바이트를 동시에 얻었다. 예!! 조아요!! 그럼 저를 따라오세요!""네?""와인 다른 3명 보지 않겠습니까."아아..." 태형이는 질질 끌고 그들이 묵고 있는데 테이블로 갔다. 그리고 지금까지 있었던 꽃과 그들에게 소개를 부탁했습니다.​


    >


    "쟈싱눙의 민윤기라고 나는 27잘 부탁 드리고"​ ​"!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


    과인은 전 정국. 저는 23"​"오빠. 나."


    >


    저는 박지민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네!" "그라그 머리는 아직 안 뽑았어요?" "네??? 에..!" "예쁘네요."


    >


    여주야 저 사람 이상해 난 태형이야태형이라고 불러줘!!" 네, 태태 오빠!


    과연 그들은 순조로운 신활을 할 수 있을까...?


    >


    와, 아슬아슬하게 세이프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