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chievement] FAT 2급 자격증시험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3:59

    [hashtag]​#자격증#시험#자격증 시험#자격증 시험 중 기억에 남는 시험#FAT#FAT2급#회계#한달


    >


    [Review]


    >


    ✔ FAT 2급 자격증 시험을 보게 된 계기 ​ 나는 20하나 8년의 목표를 자격증 2개는 얻으려고 하면서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학원 한달, 집에서 책으로 한달 공부를 했습니다. 공부가 서먹서먹해서 지금까지 나와는 그곳이 멀어~ 너무 멀고 먼 정예기 지구 끝까지 멀어~ 이 이야기였습니다.자격증은 itq 파워포인트... 이전 웹 디자인을 에에쵸 접한 2008년 당시에 자격증 하나 받은 것이 모든 것이었고 어렵지 않자 그 때는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최근에 하나 0년 이상에 지난 시각이군요. 디자인을 해도 자격증보다는 포트폴리오가 우선이기 때문에 디자인 자격증을 취득할 감정도 없었습니다. 개인취향 지극히 개인소견 그정도로 자격증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자격증 공부를 시작한 개기는 보통 갑자기 공부가 하고 싶어졌습니다. 뜬금없죠? 보통, 뭔가 자신의 과잉인 사람에게 과인이 없고, 방황하고, 감정 속에서 방황하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 거지? 라는 소견과 무엇이든 해야한다는 소견으로 시작한 것이 자격증 공부였습니다. 그런데 어떤 것이 필요할까. 제가 앞으로 살아가는데 상념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저는 계산? 매우 파고드는 공식적인 것은 할 수 없는데, 돈을 지불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통장정리 자신의 뭐 적금이라든지 재테크는 흥미없지만 손에 쥐고 있는 현금이라든지 필요했던 분야라고 생각해서 FAT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


    ↓FAT하나급 자격증 시험 하나차애족에는 FAT 하나급이 목표였거든요. 그런데 학원 한달만에 자격증도 취득하고, 독학으로 한달만에 취득했다는 글과 내용을 많이 들었는데... 그건 정말 제가 공부를 계속했던 사람도 아니고, 제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비결을 알지도 못했기 때문에... 우선 테스트는 보자 ~ 경험해보자! 해서 자신없이 시험을 보고, 또 떨어졌습니다.학원에서 그전에 시험횟수 시험지를 주고 연습하면서 시뮬레이션을 했는데 또 시험은 시험이다. 아니에요. 긴장감... 다른 젊은 세대와 본인이 먹은 내 모습이 무엇인지 느끼고 싶지 않은 가난.아! 어렸을때 뭐하고 지냈는데 여기서 긴장하면서 앉아 궁금증을 풀던 본인.. 계속 확인하고 긴장해서 혼돈이었죠 공부나 열심히 했으면 자신만만하고 열심히 숫자판을 누르면서 당당한 소음을 내봤을텐데 또 젊은 친국은 시험 때 절반도 안됐는데 풀어봤나 싶을 정도로 더 위축되고 긴장했습니다.그리고 배우지 않는 의문도 자신이고, 나는 1개월에서 취득한 분들은 정말 내용 정말. 저는 학원 한달과 집에서 공부한지 한달만에 취득했습니다.한급이 아니라 2급!그것도 하루 종일 공부 8시, 가끔 하는데!설거지나 좀 누워다고 왜 한급의 공부하고 2 빠를까 많이 내용이었지만, 자존심이 많이 오전은 상태에서 계속 하나급에 2번 떨어지는 것은 더 포기를 하게 되는 것 같아, 우선 2급의 가장 먼저 있어서 보자 슴니다.자존심 회복을 위해서! 항상 자존심만 높아지고 자존심은 오전이었지만 본인이 들을수록 더 오전이 되어가는 것 같아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을지도 모릅니다. 시험은 한급과 2급 차이는 별로 없옷슴니다. 그래도 하나급이 좀 어렵다.​​​


    >


    ​ ✔ FAT 2급 자격증 아니며 만의 공부법 ​ 우선,#국가 공인 회계 at자격 시험 사이트에 들어가서 시험 일정과 시험지 시험지는 회원 가입 후 자료실-기출 의문 속에 시험지가 있슴니다.시험지를 다 출력하고 시험 일정을 보고 기간을 정했어요. 일. 기간정하는 당신, 무기한 없는 공부는 포기할 일수인것 같습니다. 저는한달목표를두고시험일정을보고응시를한후그적지않은시험응시료를소견하면서공부를더열심히하겠다고마무리했습니다. ​ 2. 하루 공부의 때 정하기 저는 8테테로울의 목표를 두옷슴니다. 그 안에는 다른 일을 할 때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너 공부만 8시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드라마도 좀 읽곤 하는데 그때 꼭 전에 책이 있어야 해. 책과 필기 용구의 연필을 앞에 두고 텔레비전을 보고도 전에 공부하는 자료는 앞에 두고 다른 일을 하였습니다. ​ 3. 기출 문제 해결하는 기출 부도 20일 6년 후에 인쇄하고 풀어 추천합니다. 세 법도 달라질 수 있는 계정 과목도 바뀌고 그 전거는 보지 않고 20일 6년 후부터 보앗슴니다. ​ 4. 외우기, 계정 과목은 꼭 외우는 것이 정 이야기 공부하기 수월하다. 저는 계정과목을 집안 곳곳에 붙여놓고 틈나는 동안 보고 외웠어요. ​​


    >


    ✔ FAT 2급 자격증 아니며 만의 공부법 터득:-)​ 내가 취득이 가능한 비결은 키츄루사 고도 계속 무한으로 해결하고 fat 2급 자격 증본을 이론/실무/대답 이렇게 나쁘지 않고 무엇을 어겼어요.그래서 저는 하루에 얼마나 나쁘지 않은지 찢은 사고집 종이를 두고 하루종일 그것만 기억하고 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일은 역시 나쁘지 않고, 열린 만큼 나쁘지 않고,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목표를 두고 그 부분을 반복해서 공부하는 것이 제 비결이었습니다.정해진 만큼 끝나면 제게 쉬는 시간을 더 주고 내일 할 일을 미리 하지 않았어요. 그렇게 이론을 한 다음에 실무로 가서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사고를 풀고, 그 다음에 기출 사고를 몇 개 풀지 정했어요. 아내 소음에는 "가끔"을 정하지 않고 풀다가 익숙경에 과거 사고 1회에 "가끔"을 넣고 풀었어요.열면서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내가 매일 이만큼 하고 있는 것을 깨닫기도 하고, 뭔가 성취감 오거의 매일, 이만큼 내가 풀지 않았을까 라는 감정을 강하게 받아서 재미있었습니다.​​


    >


    ​ ​ ✔ FAT 2급 자격증 취득 ​ 아마 시험장도 알고 싶은 분들도 모른다고 교은헤이합니다. 내 경험을 토대로 봤을 때 준비물은 신분증 필수!! 계산기는 가져가도 되고,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컴퓨터 계산기에 익숙하신 분들은 계산기를 안가져 오셔도 됩니다. 꼭 필요하지 않았어요. 신분증은 필수! 그러니까 수험표를 출력해서 가는 게 좋아요. 출력 수험 표는 자격 시험을 볼때에 응시하고 시험 1정이 나쁘지 않아서 온 후 출력하고 파라프입니다. 시간맞춰서시험장에가면이름과어디를가라고안내문이있습니다.안내받는분이있으니들어주시면좋겠습니다. 꼭 10분 전에 도착해야 한다.이유는 컴퓨터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타자기 상태 등 시험을 보면 시간이 지나지 않기 때문에 자리를 옮기면 다시 시험 사건을 열어야 하고, 시간이 지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다리면 화면에 시간을 비워줍니다. 시험 시간 그 때문에 시간이 딱! 3~5분 전의 사건인지 아니며 무엇을 줍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에 자신의 번호를 기재하고 비밀번호는 시간이 시작되면 칠판에 써주었습니다.비밀번호를 누르고 시험을 푸는데 저는 먼저 실무를 풀었어요. 점수가 실무를 모두 받으면 허가입니다. 이론은 점수가 2점이었다 프지 없어? 말이 실무는 5점 6점!뭔지 여기에 더 중점을 두고 해결하고 나머지 시간에 이론을 푸는 방법을 추천하겠다고 슴니다. 아, 애고에 usb메모리를 주는데 그걸 다 집어서 사건을 해결했더니 usb저장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서 완성이 되면 시험 사건을 지우지 말고 확인하신 분께 usb를 드리고, 끝나면 자리로 와서 프로그램을 닫아주세요. 혹시 usb에 들어있지 않지만 꺼버리면... 유감일테니까요. usb에 이름과 번호를 기재해야 해요. 제가 잘 설명했는지 모르지만, 혹시 궁금한 것이 있으면 제가 아는 정도로 알려드릴게요. 공부하는 분들은 좋은 결과가 있기를 빌어요! 화이팅!​ ​#회계 시험#회계 자격증#FAT2급#fat자격 시험


    Copyrightc. 20일 9.juneboy_summer.All Rights Reserve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