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감상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18

    >


    본 사람들의 평가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 넷플릭스 영화 한편을 감상하게 되었어요.​의 제목은 버드 박스, 등급은 15세이다.


    >


    시작하자마자 아이들에게 눈가리개를 하는 줄거리라고 단단히 주의를 주는 멜러리(산드라 블록) 하나, 봐서는 안 될 무언가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


    단단히 주의를 주었더니, 아이들을 보트에 실어 어디론가 살펴 본 거예요.


    >


    버드박스의 스토리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이루어집니다.과거로 돌아서 아직 아이가 없었던 시절의 멜러리가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


    TV에서 세계 곳곳에 폭동이 일어난 수많은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과인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상 가능하게 합니다.


    >


    그렇습니다, 신중했던 멜러리는 여동생과 산부인과에 들러 검진을 받게 됩니다.


    >


    하지만 병원에서 본인이 돌아오는 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고가 일어나 사람이 미치기 시작합니다.한순간에 세계는 안전지대가 없는 지옥으로 변해 버렸다.


    >


    같이 있던 여동생도 뭔가를 보고 난 후 갑자기 이상행동을 보여서 목숨을 잃고 맙니다.엄청난 잔인한 장면이 몇 번이나 갑자기 찾아와서 조금 놀랐습니다.​, 일체인들은 무엇을 보고이상을 1다 킨요?


    >


    종업원 및 시점은 현재로 돌아와 메고 래리는 강 위쪽의 보트에 아이 둘 자리하고 있습니다.누군가에게 계속 무전을 하고 있지만 응답이 없는 상태입니다.


    >


    다시 과거로 돌아간 시점, 생지옥을 피해 모여든 수명의 사람들, 그 중에 멜러리도 있습니다.생각 절망적인 정세이지만, 그 속에서 잠시 평화를 누리게 됩니다.


    >


    그런 평화도 오래가지 못하고, 모두가 죽어버리고, 결화의 아이 둘과 멜러리, 톰이라는 믿음직한 남자만 남아 있습니다.새들만이 다가올 위험을 사전에 감지하지만, 그 때문에 거의 매일 새들을 곁에 두고 있습니다.


    >


    >


    천신만고 끝에 결국 목적지였던 안전지대에 도착한 멜러리와 아이들, 이곳은 스토리가 안전해 보인다.보는 동안 상당한 수준의 긴장감을 주었던 넷플릭스 영화 버드 박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그렇게 만든 원인이 무엇인지 끝까지 밝혀지지 않은 채 끝났다는 것이다.영화든 드라마든 뿌린 떡의 섭취를 제대로 회수했을 때 가볍고 명쾌한 결 스토리를 얻을 수 있을 텐데, 그런 관점에서 보면 매우 아쉽습니다.해피엔딩에서도 뭔가 찜찜한 영화였지만 그래도 본인 이름의 재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