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증상 관리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0:41

    고지혈증 증상 관리 6개월째 재검사 결과!


    >


    높고 지방, 혈액혈:피중에 기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지혈증의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혈전, 즉 혈전이 생기고, 이 혈전이 몸에 쌓이면 괴사, 실명, 뇌졸중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고지혈증의 증상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만. 오노 씨는 실제로 이상 지질 혈증의 진단을 받은 저와 어머니가 한 관리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6개월 전, 고지혈증이라는 진단을 받고 관리한 결과 이 궁레웅 고지혈증 위험 군에서 칭크오낫고도우은요.


    >


    고지혈증이 무서운 이유 중 1가'고지혈증 증상은 초기에 나타나지 않는 '눙고이에요. 먹고 몸에 기름이 묻는 것은 살찌는 것으로 잘 압니다만, 피에 기름이 묻는 것은 쉽게 알기 어렵습니다. 나도 회사에서 진행한 검사가 아니었다면 전혀 몰랐을텐데...경험자로서 고지혈증의 증상은 체감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합병증이 발생하면 해당하는 증상이 나타날지도 모르지만, 그 때까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평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있지 않으면 매년 검사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미리 고지혈증의 증상에 대비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


    제 예전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쓰면 솔직히 저는 남들보다 더 심하게 산 것 같지 않아요. 보통 먹는 것은 나쁘지 않다면 한모금개 2,3회 술자리를 가지면서 하나-집-한모금개 집을 반복하는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 그러나...이것은 나의 크봉잉 큰 착각이었다...요즘 같은 생활을 유지하면 하나 0년 이내에 합병증에 시달릴 수 있다는 움룰 들었습니다. 저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고지혈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합니다.(고지혈증 진단을 받고 가족 건강도 걱정이 되서 검사를 시켜드렸더니 어머니도 고지혈증이라서 함께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어머니도 전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


    >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듣고 집에 오는 길, 고지혈증 증세와 관리 법에 대해서 찾아보니 운동과 식사 관리는 기자입니다. 30대 중반인 요즘 아플 수 없다는 소견에 그날로부터 건강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운동은 지나친 것이 아니라 매 1앞의 공원을 일테, 때로는씩, 최대한 세우지 않도록 소리식을 먹고 싶고 금주를 선언했습니다. 정말 저는 술이 사고였는지 음악조절만 잘해서 살이 점점 빠지고 몸은 가벼워지지만...사고는 저와 달라서 엄마는 변한게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먹을수록 건강관리가 더 힘들어질 텐데 그때부터는 저보다 어머니의 건강이 더 걱정돼요.


    >


    저희 형과 어머니의 건강을 많이 걱정했어요. 하루는 오빠가 엄마와 함께 혈액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을 먹으라고 했어요. 그래서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고지혈증이 과다한 고혈압 등 혈관건강을 챙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하던가... 형의 여자친구가 간호사라서 듣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


    그때 오빠 여자친구가 정리해 준 카카오톡 스토리와 제가 영양사친국에 물어보면서 공부한 스토리를 간단하게 써보면 고지혈증 같은 혈관사고는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혈압 등 다양한 사고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만 신경 쓸 것이 아니라 복합적인 혈행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에 도움이 되는 것이 혈행관리 복합식군으로, 이는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혈압 등의 혈액순환 장애를 일으키는 다양한 요인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복합적으로 함유하고 있는 식군을 의미합니다.


    >


    하지만 그렇다고 모든 혈행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군이 다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종류가 많아서 지상에서 꼭 들어가야 하는 성분이 빠진 자격 미달 상품이 많이 나와서 제대로 된 것을 사지 않으면 큰 도움이 되지 않아요.


    >


    그래서 제대로 된 혈행 관리 복합 맛있는 음식 군을 선택하려면 반드시 들어 있는 성분 중 오메가 3, 코큐 텐, 베니, 엽산이 전체에 들었는지 확인해야 하나요. 오메가 3은 중성 지방의 개선 및 전체적인 혈액 순환 개선에 반듯이 필요하며 코큐 텐은 고혈압 개선, 베니는 콜레스테롤 개선에 꼭 필요하거든요.


    >


    특히 나 오메가 3는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발생되지 않아 확실히 보충해야 하지만 오메강 기름 성분이므로 반드시 국내 원료로 만들어졌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신선하지 않은 오메갈을 잘못하면 산패가 진행될 수 있고, 산패한 오메간 발암 물질로 변질되는 겁니다.


    >


    그때 저희 엄마 안색이 날로 나빠지고 손발이 저린다는 얘기를 많이 해서 저희 남매는 걱정되는 얘기고, 안 되고 원래 혈액순환관리 복합식품 중에서도 오빠 여칭 구분이 알려준 걸로 가져갔는데요. 엄마의 변화를 보니 이게 왜 유명한지 알았어요.


    >


    (아, 죄송하지만 오거의 매일 글에서는 저희 대가족이 먹고 있지만 제품명은 말할 소견이 없습니다.) 요즘 글을 쓸 때마다 마키아팅이 아니라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거의 매일 글도 오해하실까봐 밝히지 않는거니까 이해부탁드려요. 그 대신 어떤 것이 좋은 것인지 문장의 가장 아랫부분에 다시 한번 자세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변함없이 엄마의 컨디션이 제 날이 좋아지는데... 늘 자면서 자던 엄마가 잠에서 깨지 않고 낮까지 잠을 잘 잤습니다. 분명히 며칠 전까지 새벽까지 손발이 저려 잠에서 깬다더니 내용입니다. 뿐만 아니라 먹으면 먹을수록 몸도 확실히 붓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 저희 어머니는 원래 뭐가 좋다고 잘 말하지 않으시는 편이라 무척 신기했어요.


    >


    그래서 재구매를 할때는 엄마의 것 뿐만 아니라 자신의 몫까지 구매를 해봤지만...와 대박... 어머니가 왜 그렇게 좋아하시는지 알겠어요. 사실 저는 식사연습과 운동으로 나빠지긴 했지만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운동이나 식단을 소홀히 한 적도 있고 그럴 때마다 원상복귀가 돼서 유지가 어려웠는데 정말 확신하는 것처럼 몸 상태가 더 나빠졌어요. 퇴근 후 집에 와서도 몸이 힘들다는 생각을 잘 안 들었어요. 그리고 퇴근 후 나쁘지 않을 만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 언제나 그랬듯이 집에 와서 침대에 누웠던 제가 요즘은 1석도 하고 계속해서 엄마와 함께 산책도 다니고 있습니다.


    >


    그렇게 지난달 엄마와 다시 검사를 받으러 갔을 때, 저는 고지혈증 위험군에 친국어였다는 말을 듣고 어머니는 관리를 아주 잘하셨다고 합니다. 고토 선생님이 이대로 계속 관리하면 합병증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모녀는 계속 이거 먹는 소견이거든요


    >


    다시 한번 스토리 하겠지만, 정스토리...고지혈증의 증상은 눈에 띄는 일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내 칭구도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위험. 네가 사서 내가 관리법을 알려줬는데... 진짜... 평소에 내가 건강하게 안 먹어. 저는 체육부족입니다. 당신은 반드시 미리 혈관 건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고지혈증의 증상은 자신이 있으면 그 때는 정해진 스토리가 늦어졌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약속한 올바른 혈액순환관리 복합맛있는 음식선택법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 힘내세요!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